비정상회담 터키판 한국인 패널 추가 확정



<한국판 비정상회담>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비정상회담'이 판권을 수출하여 중국판과 터키판이 제작된다고 합니다. 특히 터키판은 한국인 패널이 확정되었다는 소식도 있네요.





ATV라는 터키를 대표하는 방송사인데 제작을 담당한 후르칸 예실누르 PD는 터키판 ‘비정상회담’의 방영을 실현하기 위해 2014년부터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진행했다고 하네요. 특히 패널들에 대해서는 가급적 연예인들은 지양하고 일반인들 중에서 오랜기간 오디션을 진행하였다고 하니 비정상회담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있는 듯 합니다.


21일이 첫방이라니 방금 방영했겠군요. 한국인 패널은 한창엽씨라는 분인데 터키에서는 '차비'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맨 오른쪽이 한창엽씨인데 뒤늦게 합류하다보니 급하게 합성한 티가 나지요? ㅎㅎ








아주 호남형이네요. 한국대표인 만큼 정확한 사실 전달과 재밌는 얘기 솜씨를 기대해 봅니다.


중국판 비정상회담은 좀 늦게 장수위성TV를 통해 4월 9일이 첫방이라네요. 원조인 한국의 비정상회담 중국 측 패널인 장위안이 중국판 비정상회담에 게스트로 초대된다는군요.





Posted by 라찬
,